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

[계리직공무원] 계리직 시험대비 최종 모의고사

계리직공무원이라고 들어보셨어요?

우체국 창구에서 근무하면서 각종 우편 업무와 금융,보험업무등 이전에는 10급 기능직이였는데, 이젠 9급공무원으로 변경되었네요.

2년마다 채용시험을 치르는데, 시험과목이 한국사, 컴퓨터일반, 우편 및 금융상식 3과목라 많은 분들이 도전하고 있네요.

주변에도 나이제한이 없다보니 예전에 공무원 준비 좀 했다는 분들은 한번쯤 고민을 많이 하시고 있네요.

최근 검색하다보니, 시험이 2014년 2월 5일 확정된터라, 다들 열공이시더군요.

이 시험이 지역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대부분 커트라인이 80점 이하라 3과목 시험 치고는 쉬운시험은 아닌것 같아요.

지금쯤이면 아마도 총정리단계에 계실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최종점검을 할수 있는 최종 모의고사가 떳네요!

새롬고시(www.seromgosi.com)에서 지금 촬영중이네요!

 

 

 

계리직 공무원 대비 컴퓨터일반 최종모의고사 해설(송지아 교수)

 

 

계리직 공무원 대비 금융상식 최종모의고사 해설(박석민 교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