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신형소나타]신형소나타견적

[신형소나타]신형소나타견적



신형소나타 타보셨나요? 세삼.. 차가 이뻐서 그런지 신형소나타가 국민차라 생각될만큼 많이 보이네요.
보면 볼수록 눈길이 떨어지지 않네요. 
개인적으로 신형그랜져가 더 땡기지만, 왠지 신형소나타의 알지모를 매력!! 참 거부하기 힘드네요.
과연 가격은 어느정도인지? 저만 궁금한건가요? 

[신형소나타 견적]


[신형소나타 기본품목]




요즘 신차들의 외형은 한 세대를 구분짓는 만큼이나 하나의 트렌드를 보여주는 것 같네요. 이런변화주기도 더 빨라지겠죠!